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09:25
게임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퓨처 챌린지' 2기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24.04.18 17:36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이 게임, 영상, 글쓰기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에 관심 있는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창작 스터디 지원 프로그램 '퓨처 챌린지'의 2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18일 퓨처랩은 오는 28일까지 '퓨처 챌린지'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퓨처 챌린지'는 자신의 관심사에 기반해 학습 계획을 세워 21일 동안 창작 활동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챌린지 기간 동안 본인만의 관심사를 탐구하고, 학습 습관을 만들어 창작물을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게임, 영상, 글쓰기, 미술,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에 관심 있는 16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지원 동기, 스터디 계획, 학습 목표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지원서를 작성해 모집 기한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신이 21일 동안 어떤 학습 과정을 통해 창작물을 만들 것인지, 목표 달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할 것인지 등에 관해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는 퓨처랩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다.

'퓨처 챌린지' 2기는 오는 5월 10일 서울 신촌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에서 열리는 밋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실시된다.  밋업에서는 참가자들이 사전에 수립했던 학습 과정과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을 점검한다. 이어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챌린지 기간 동안 자신의 관심사에 따른 창작 활동을 할 예정이다.

'퓨처 챌린지' 2기 수료식은 6월 1일 개최된다. 수료식에서 참가자들은 창작물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갖는다. 또 '퓨처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웰컴 키트 및 1인당 3만원의 도서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퓨처랩 황주훈 팀장은 “'퓨처 챌린지'는 창작에 꿈이 있는 청년들이 모여 인사이트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며 “스터디를 통해 자기 관심사를 탐구하고 창작자로 성장하는 경험을 쌓아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