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47
게임

크래프톤,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 모집…5월 10일 마감

기사입력 2024.04.16 15:2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크래프톤은 5월 10일까지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은 글로벌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CSR 프로그램이다. 이 교육 과정은 몰입, 자기 주도적 학습, 팀 기반의 협업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24주 동안 합숙하면서 게임 기획, 개발, 출시, 서비스 등 전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2기 모집 인원은 최대 32명이며, 열정이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입학시험,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최종 합격자는 7월부터 12월까지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지내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1월에는 1기 수료생 29명이 팀 단위로 제작한 6종의 게임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했다. 그리고 이 게임들은 출시 6일 만에 총다운로드 수 2만 건을 돌파했으며, 스팀 신규 출시 인기 게임 순위에도 올랐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게임 제작의 열정을 가지고 협업해, 게임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몰입, 자기 주도적 학습, 팀 기반의 협업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글로벌 게임산업을 이끌 개발자로서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은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