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08:19
게임

'배그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 2024.04.12 15:5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그 모바일'과 '스파이 패밀리'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파이 패밀리'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위장 가족을 만들어 살아가는 스파이 '로이드 포저’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 작품은 수천만 부 이상 발행된 만화책 단행본, 성황리에 방영된 2개 시즌의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2일에 적용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는 '스파이 패밀리' 테마 아이템과 새로운 '프라이즈 패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는 다음 달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아이템으로는 '스파이 패밀리 황혼 세트', '스파이 패밀리 가시 공주 세트', '스파이 패밀리 요르 스틸레토', '스파이 패밀리 아냐 머리', '스파이 패밀리 본드 글라이더', '스파이 패밀리 본드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키메라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 '스파이 패밀리 낙하산' 등이 있다.

'프라이즈 패스'도 눈길을 끈다. 이용자들은 UC라는 인게임 재화를 사용해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할 수 있다. 그리고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하면,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 차량 스킨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이후 레벨을 올리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인 20레벨에 도달하면 '스파이 패밀리 본드 비행기'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비행 장치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파이 패밀리' 세트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들은 소셜 플레이어 카드, 아이콘, 테두리 등의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