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8:41
연예

'류수영♥' 박하선 "싸우고 자도 남편 콧날 보면 화 풀려" (이혼숙려캠프)

기사입력 2024.04.11 09:08 / 기사수정 2024.04.11 09: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혼숙려캠프'의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가 이혼 위기 부부들의 사연에 웃음부터 눈물까지 극과 극 온도차 리액션을 쏟아낸다.

11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에서는 이혼숙려캠프를 찾은 부부들의 숨겨진 사연과 감춰뒀던 속마음이 공개된다. 

3년의 결혼 기간동안 이혼 신청을 3번이나 했다고 밝혔던 한 부부는 그럼에도 왜 이혼을 철회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아내는 그 이유로 '남편이 잘생겨서'라고 밝혀 관심을 끈다. 

이야기를 들은 박하선은 아내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싸우고 자는데, 자고있는 남편의 코가 너무 예쁘더라"며 류수영의 외모 덕분에 화가 풀렸던 경험담을 밝혀 웃음을 유발한다. 



"안 잘생긴 사람과 살아본 적 없다"는 박하선의 말에 MC들 모두 "배부른 자의 여유"라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또 이혼숙려캠프에서는 부부들이 저마다 고민과 속사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게끔 돕기 위해 역할 연기를 통해 각자의 육체적, 정신적 문제를 표출하고 치유하는 '드라마 심리치료'를 진행한다. 

특히 술을 마시면 폭언과 난폭한 행동을 보이던 남편은 심리치료 과정에서 술에 빠지게 된 계기를 돌아가신 어머니 때문이라 밝히고, 어머니 역할의 연기자에게 눈물을 흘리며 금주를 약속하는 등 진심을 다해 치료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진심으로 변화하려 노력하는 남편의 모습에 스튜디오도 울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양육의 의무는 남편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다"라며 양육비 지급을 거부했던 남편은 그 이유를 아내의 중독 때문이라 밝히고, '사이비 종교', '하우스 도박' 등 다양한 원인을 추측했던 MC들은 진짜 이유가 밝혀지자 당혹스러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혼숙려캠프'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