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42
연예

박지환 "마동석 덕분에 성공해"…무명시절 설움 공개 (유퀴즈)[종합]

기사입력 2024.04.10 14:01 / 기사수정 2024.04.11 11: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지환이 무명시절, 성공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고 밝혔다. 

10일 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채널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화 '범죄도시4' 개봉을 앞둔 박지환이 등장했다. 그는 '범죄도시' 시리즈 제작자이자 주연배우인 마동석에게 전화를 걸어 "'유퀴즈' 나와있다"면서 영상통화를 요청했다. 

이어 영상통화를 하게 된 마동석은 "지환아 너 '유퀴즈' 나갔구나. 너 성공했구나"라고 말했고, 박지환은 "선배님 덕분에 성공했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박지환은 '범죄도시' 시리즈로 얼굴을 알린 후, 다수의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중이다. 



더불어 박지환은 무명배우 시절 일화를 들려줬다. "잘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행복하게 잘하기 위해서 간절히 바라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다"는 그는 "등산을 다닐 때 큰 나무나 바위가 있으면 붙잡고 나 좀 도와달라고 했다. 제가 대학로에서 연극할 때 이 밑에 살았다. 북악산, 형제봉, 북한산이 등산 코스였다. 일선사까지 종주하고 삼천배 하고 오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같이 살던 작가가 있었다. 그 형이랑도 '저기 한양도성이야. 절 올리자' 이러면서. '너는 몇만 년 있었던 큰 바위지? 나는 얼마 안 돼. 근데 내가 진짜 바라고 원하는 게 있거든. 네가 가진 기운 중에 조금만 나를 주면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게' 이랬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11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후 슬하에 아들을 둔 박지환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미뤘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는 2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사진 = '유 퀴즈 온 더 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