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9:08
연예

"예상치 못한 인파"…아이돌급 인기 '나영석 생일카페', 조기 마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09 13: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나영석 PD의 생일카페가 예상치 못한 인파로 인해 마감됐다. 

채널 십오야 공식 계정은 8일, 나영석의 생일 카페가 열린다고 알렸다. 생일 카페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라고. 기본 특전도 준비돼 있다고 해 시선이 쏠렸다. 

나영석은 예능 PD이지만, 방송에 꾸준히 모습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에서는 '나영석의 나불나불', '나영석의 와글와글' 등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에 힘입어 생일카페 이벤트를 연 상황. 8일, 소식이 알려진 후부터 인파가 몰렸고 이에 9일 오전 채널 십오야 측은 "감사하게도 저희의 예상보다 많은 구독이분들이 와주셔서 금일 생일까페 특전 및 럭키드로우는 모두 소진되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러나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죄송합니다. 예상치 못한 인파로 인해 금일 생일까페 매장이용 및 테이크아웃 입장 대기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다음번에 다른 이벤트로 더 철저한 준비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라는 공지를 올렸다. 생일카페 운영을 더 이상 할 수 없는 상황이 된 것. 



연예인들만 한다는 생일카페를 PD가 열었는데, 예상보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면서 매장 이용, 테이크아웃, 입장 대기 모두 마감이 돼버린 것. 당초 공지된 운영시간보다 다섯 시간 이른 마감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따 가려고 했는데", "저 못 갔단 말이에요", "지금 가고 있는데요?" 등의 댓글로 아쉬움을 드러내는 한편, "역시 수요 있는 공급이다", "나영석 인기남이네", "슈스다 슈스" 등의 댓글로 그의 인기를 놀라워하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사진  = 채널십오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