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7:08
연예

"잊지 않아, 언제나"…샤이니, 故 종현 생일에 먹먹한 메시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08 11:4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들이 고(故)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8일 샤이니 공식 계정에는 "04.08 #JONGHYUN #종현 #SHINee #샤이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종현의 생일을 맞아 축하하기 위해 게시물을 올린 것. 종현의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도 함께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종현은 무대 위에서 밝은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종현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샤이니 멤버들 역시 종현의 생일을 맞아 공개 축하에 나섰다. 먼저 민호는 "생일 축하해. 잊지 않아. 언제나"라는 글과 함께 종현의 생전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종현이 지난 2015년 10월 18일 업로드한 것으로, 민호가 해당 영상을 스토리에 공유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종현은 얼굴에 케이크를 한가득 묻힌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키도 뒤이어 "Happy b day love"라는 글을 남기면서 종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샤이니 다섯 멤버의 편안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도 함께 업로드,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종현은 샤이니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지난 2017년 12월 18일 세상을 떠났다. 샤이니 공식 계정에는 매년 종현의 생일을 맞아 축하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던 상황. 샤이니 멤버들 역시 종현의 생일을 잊지 않고 축하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사진 = 샤이니 공식 계정, 민호, 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