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10:15
게임

'컴프야V24' 출시 2주년... 컴투스, 기념 어워드 선정

기사입력 2024.04.07 17: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출시 2주년을 맞아 기념 어워드를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했다.

5일 컴투스는 '컴프야V24'의 출시 2주년 어워드를 선정했다.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한 이번 어워드에는 ‘최고 레벨’을 비롯해 ‘홈런레이스 최다 우승’, ‘리그 모드 최다 경기’ 등 지난 1년간 유저들이 달성한 다양한 분야의 톱10 기록들이 담겼다.

특히 유저들이 ‘컴프야V24’에 보내온 애정에 보답하고자 ‘최고’ 기록뿐만 아니라 ‘최다’ 기록 부문도 여럿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어워드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년간 300일 이상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에게는 개근상인 ‘팀 고급 확정권’ 아이템도 선물한다.

'컴프야V24’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컴투스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프야V24’의 생일인 4월 5일을 시작으로 이후 매주 월요일마다 추가 상자를 지급하며, 총 5회에 걸쳐 열어볼 수 있다.

상자에는 게임 내 재화인 ‘1천 스타’와 ‘5성 훈련 돌파 박스’, ‘스킬 변경권’ 등이 들어 있다. 이벤트의 모든 상자를 수령하고 상자 이름을 조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3000 스타’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컴프야V24’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를 갖춘 게임으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막 업데이트를 통해 KBO리그 선수 로스터를 최신화하고 선수들의 실제 성적을 약 2주마다 반영하는 등 더욱 리얼한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