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3 13:15
연예

'아이랜드2', 오늘(4일) 시그널송 풀 공개…본격 출격

기사입력 2024.04.04 15: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풀버전이 공개된다.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Mnet에서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 퍼포먼스 비디오와 음원이 4일 오후 6시, 동시에 베일을 벗는다.

테디(TEDDY)를 필두로 한 더블랙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은 '아이랜드2 : N/a' 지원자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사랑'에 빗대어 상징적으로 담아낸 댄스곡이다. 웅장한 EDM 사운드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FINAL LOVE SONG'은 세계적인 명곡 'The Final Countdown(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을 샘플링해 새로운 역사의 시작에 걸맞는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도파민을 자극할 예정. 또한 '우리의 끝은 나(N/a)의 시작이니까' 등 꿈을 위해 달려온 지원자들의 굳은 의지가 담긴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K팝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로제(ROSÉ)가 가창 참여를 알려 더욱 주목을 받았다. 오늘 공개되는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아이랜드2 : N/a' 지원자 24인의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로제의 목소리가 담길 예정. 시그널송 아티스트로 참여한 로제가 과연 24인의 지원자들과 어떠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쳤을지 주목된다.  

'픽 미', '나야 나', 'O.O.O', '난 빛나' 등 중독성 강한 히트 시그널송들을 배출해 온 Mnet의 새로운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은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단 30초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벌써 2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전 세계 네티즌들의 기대 섞인 댓글들이 프로그램에 대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지원자 24인의 공개와 함께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인 'FIND YOUR I' 글로벌 사전 투표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원자 24인이 가창한 시그널송 'FINAL LOVE SONG' 지원자 버전 음원도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24인의 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만큼 '아이랜드2 : N/a'의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 음원 발매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을 완성한 데 이어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 참여를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