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10:44
연예

'학폭 의혹' 송하윤, '사건반장' 인터뷰 갑자기 취소 "이유는 몰라"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03 05: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송하윤이 학교 폭력 폭로에 인터뷰를 예정했으나, 갑작스럽게 취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은 한 제보자의 제보를 바탕으로 송하윤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했다. 당초 배우 S로 보도했으나, 곧 S가 송하윤임이 밝혀졌다. 

제보에 따르면 송하윤은 한 학년 아래의 후배를 이유 없이 불러내 90분간 따귀를 때렸으며, 한 학교 폭력 사건에 휘말려 강제 전학을 가기도 했다고. 여기에 과거 송하윤의 동창이라는 이들이 남긴 댓글까지 화제가 되면서 논란이 커졌다. 



이에 송하윤 소속사 측은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으며, '사건반장'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두 번째 입장문에선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그러나 2일 '사건반장'은 또 한번 송하윤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다루면서 그의 인터뷰가 예정됐으나, 결론적으로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사건반장' 진행자는 "송하윤이 직접 인터뷰를 하겠다고 했는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갑자기 취소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보자는 어제 방송을 통해 마지막 기회를 주겠다고 했다. 본인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다면 여기서 스톱하겠다고 했는데 들으신것처럼 사실 무근, 일면식도 없다고 했다. 공식적으로 대응을 하면서 더이상 숨기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제보자가 하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