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02
연예

'풀어파일러4' 서장훈 "출연 프로그램 운 좋게 장수…시즌20까지 갔으면"

기사입력 2024.03.28 14: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풀어파일러4' 서장훈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 '풀어파일러4'(제작 AXN, 더라이프, K-STAR, SmileTV Plus)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권일용, 서장훈, 한석준, 이진호, 박선영, 황교순 CP가 참석했다.

'풀어파일러4'는 범죄 없는 세상을 꿈꾸는 풀어파일러들의 네 번째 도전기로, 고급반 프로파일링 실력으로 뭉친 풀어파일러들이 날로 극악무도해지는 전 세계의 실제 범죄 사건을 파헤치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크라임 퀴즈를 풀면서 전문 프로파일링 지식과 다양한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는 예능 프로그램.

이날 서장훈은 시즌4로 돌아온 것에 대해 "시즌을 계속 이어가는게 어렵다. 그래서 감사하고 책임감도 든다. 오래 길이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서장훈은 시즌4로 돌아올 것을 장담했던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다시 돌아올거라 장담했던 이유는 점점 저희 프로그램을 얘기하는 분들이 늘어난다고 느꼈고, 반응을 써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셨기 때문이다. 이 정도라면 우리가 다시 시작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장담했던 건데, 역시나 이어지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다른 건 몰라도 운이 좋게도 제가 하는 프로그램이 장수하는 경향이 있다. 앞으로도 계속 이어져서 시즌 10, 시즌 20까지 할 수 있기를 바란다. NCIS나 CSI가 그렇게 가고 있지 않나"라면서 "저희 프로그램은 한 번 보시면 영상 퀄리티가 좋다. 보시면 빠져들 거다. 한 번 보시면 계속 보시게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한편, '풀어파일러4'는 28일 오후 8시 AXN, 더라이프, K-STAR, SmileTV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AXN, 더라이프, K-STAR, SmileTV Plu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