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38
게임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즌3 콘텐츠 소개

기사입력 2024.03.26 16:2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가디언 테일즈'의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시즌3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지난 23일 카카오게임즈는 서울 남산 국립국장에서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오프라인 행사,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이 참석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방송도 동시 송출했다.

현장에서는 콩 스튜디오 김부강 디렉터가 다가올 ‘가디언 테일즈’ 시즌 3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또한 이용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즌 3 발표에서 ▲신규 ‘싱글 콘텐츠’와 ‘협동 원정대’ ▲월드 19 ▲UI 개선 ▲프리셋 설정 추가 등에 대한 소개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진행된 ‘가디언 테일즈’의 두 번째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II :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The Princess & You’는 2022년 오케스트라 공연에 이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1, 2부로 나누어진 이번 공연에는 익숙한 게임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시즌 2를 돌아보는 콘셉트로 무대가 구성됐다. 특히 종반부에는 시즌 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향후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게임의 배경음악을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하며 부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