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43
게임

'상큼한 출발'…아즈라 펜타그램, 1주 1일 차 1매치 치킨 획득 (PWS 1)

기사입력 2024.03.23 19: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즈라 펜타그램이 'PWS 1' 1주 1일 차 1매치의 주인이 됐다.

23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 1'의 1주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매치는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자기장에는 탈락팀이 발생하지 않았다. 선수 손실이 있었던 게임단도 GNL 1팀.

탈락팀은 네 번째 자기장부터 나오기 시작했고, 첫 탈락팀은 이글아울스가 됐다.

이후 일레븐 이스포츠, 카르페디엠, 젠지 이스포츠 등이 뒤를 이어 탈락. 다섯 번째 자기장에는 절반 이상의 팀들이 전장을 이탈했다.

TOP4는 여섯 번째 자기장에 가려졌다. 상위 4팀에 이름을 올린 게임단은 광동프릭스, 아즈라 펜타그램, 이프유마인 게임피티, 오버웸.

치열한 교전 끝에 광동프릭스와 아즈라 펜타그램 2팀이 치킨을 두고 경쟁하게 됐고, 아즈라 펜타그램이 승자가 됐다.

1매치에 10킬을 가져간 아즈라 펜타그램. 이들은 이번 매치에만 총 20점을 가져가며 기분 좋게 이번 대회를 시작했다.

한편, 경기는 매 경기일 오후 7시에 시작하며, 온라인 중계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치지직, 틱톡, 네이버 이스포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