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0:40
연예

'아이유 닮은꼴' 김규리, 걸그룹 데뷔 도전?…'아이랜드2' 출연 예고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3.22 07:0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유 닮은꼴'로 유명한 아역배우 김규리가 아이돌로 데뷔하게 될까.

21일 오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랜드2: 엔에이'(I-LAND2 : N/a)의 연습생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힐 댄스와 왁킹, 힙합, 걸리쉬 코레오 등 총 4개의 장르로 나뉘어 연습생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이 중 윤미래, 비비의 'LAW'를 선곡해 걸리쉬 코레오를 선보인 팀들이 시선을 모았다.



이 중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었는데, 바로 '아이유 닮은꼴'로 유명한 아역배우 출신 김규리였다.

2008년생으로 만 16세가 되는 김규리는 아이유의 어린 시절과 닮은꼴로 많은 화제를 모았고, 이러한 영향으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호텔 델루나'에서 아이유의 아역으로 출연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자신의 외국식 이름을 아이유로 짓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2020년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이후 작품활동이 없던 그가 '아이랜드2'에 출연하는 것이 밝혀지면서, 웨이크원의 연습생으로 입사한 것이 알려지게 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6년 만에 이렇게 컸어??", "'나의 아저씨' 나온 그 애기가 그렇게 컸다니", "'천리마마트' 그 친구구나", "애기들 진짜 금방 크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김규리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랜드2'는 4월 18일 첫 방송된다.

사진= '아이랜드2' 퍼포먼스 비디오 캡처, 김규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