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7:48
연예

"연예인들 광고촬영서 먹뱉하는데, NCT 도영은"…9기 옥순 결국 사과 [전문]

기사입력 2024.03.16 14:56 / 기사수정 2024.04.05 15: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NCT 도영의 햄버거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가 사과했다. 

9기 옥순 고초희는 16일 "지난 3월 15일 새벽 12시에 진행한 라방에서 확인된 사실이 아닌 내용을 많은 분들께 전하게 된 점에 대해서 깊이 사과드린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그는 "저는 당시 라방에서 자제력을 잃은 나머지, 제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광고 촬영 현장의 이야기를,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을 마치 제가 본 것처럼 말하는 너무나도 큰 잘못을 저질렀다"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9기 옥순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다 도영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도영 님이 그 자리에서 (햄버거를) 3~4개 먹었다. 매니저가 '뱉어'라고 해도 도영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면서 "대부분의 연예인은 뱉거나 먹는 척을 하는데 도영 님은 입가에 묻히면서 진짜 먹었다"고 말한 것. 9기 옥순이 광고회사에 근무 중이기에 이 목격담은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9기 옥순은 "광고 촬영 준비 과정과 현장에서, 모든 관계자와 모델분들은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고 계신다"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발언으로 그 분들의 노력과 열정이 불필요한 오해를 사게 된 점, 그리고 브랜드 관계자분들 뿐만 아니라 모델 분들과 팬 분들께 상처를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인해 더 이상 피해받는 분들이 없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9기 옥순은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출신으로, 현재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9기 옥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고초희입니다. 지난 3월 15일 새벽 12시에 진행한 라방에서 확인된 사실이 아닌 내용을 많은 분들께 전하게 된 점에 대해서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는 당시 라방에서 자제력을 잃은 나머지, 제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광고 촬영 현장의 이야기를,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을 마치 제가 본 것처럼 말하는 너무나도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광고 촬영 준비 과정과 현장에서, 모든 관계자와 모델분들은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고 계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발언으로 그 분들의 노력과 열정이 불필요한 오해를 사게 된 점, 그리고 브랜드 관계자분들 뿐만 아니라 모델 분들과 팬 분들께 상처를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인해 더 이상 피해받는 분들이 없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사진 = 옥순, SBS플러스·ENA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