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49
게임

SIEK, 20일 'PlayStation®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 국내 출시

기사입력 2024.03.14 16:21 / 기사수정 2024.03.15 13:1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PlayStation®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이 국내 출시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는 3월 20일 'PlayStation®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을 국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번들에는  PS5® 스탠다드 에디션(모델 그룹 - 슬림),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번들의 박스는 푸리나, 느비예트, 나비아, 리니, 리넷, 프레미네, 페이몬 등 '원신'의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됐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688,000원으로 책정됐다.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에는 코스튬 선택 상자, 명함: 축제·산 구름, 원석x800, 영웅의 경험x10, 모라x100,000 등이 포함돼 있다. 그리고 이용자는 코스튬 선택 상자에서 감우, 신학, 클레, 카미사토 아야카, 각청, 진, 응광, 바바라, 케이아, 리사, 피슬 등의 인게임 코스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바우처를 교환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 Network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전체 약관이 적용된다.

'원신'은 다양한 생명이 모여 번성하는 광활한 대륙 '티바트'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이다. 이용자는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성격과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찾는 여정을 펼치게 된다.

공식 판매점 및 더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판매 가격은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