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20:51
게임

블리자드, '디아블로 IV'에 신규 콘텐츠 '시련의 터'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3.06 16:5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가 추가됐다.

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모든 직업의 일반 및 하드코어 캐릭터가 접근할 수 있는 고정된 형태의 비선형 던전이다. 이는 이용자들에게 직업별 최고의 자리를 두고 기량을 겨루는 새로운 경쟁의 장을 제공한다.



'시련의 터'는 세계 단계 IV의 시즌 영역에서 게아 쿨 지역의 남서쪽 항구를 찾아가면 활성화할 수 있다. 그리고 이용자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주별로 이용자의 실력을 증명하는 문장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순위표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순위표는 직업별, 파티 규모별, 일반 및 하드코어 모드별로 구분된다.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이용자는 정복자의 문장, 탈것, 노획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상위 10위 안에 드는 이용자는 자신의 이름과 캐릭터가 게임 내 선조의 전당에 영구히 기록되는 영광을 얻는다.

현재 블리자드는 대회 형식의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게임사 측은 이용자들의 기술과 능력을 기반으로, 콘텐츠의 밸런스가 충분히 안정된 이후 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의 공식 블로그와 '디아블로 IV'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