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3:22
게임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OST 세븐틴 호시 참여

기사입력 2024.03.05 13:08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하이브IM이 출시 예정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첫 하이브 협업 사례로 세븐틴 호시와의 콜라보 OST를 공개했다.

4일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 호시가 참여한 OST를 발매했다. '별이되어라2'는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주제로 삼고 있다. 특히, ’별이되어라2'는 강렬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dess of Despair'이라는 곡이 발매됐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웅장한 락케스트라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는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아울러, 날카로운 일렉트릭 기타와 휘몰아치는 스트링의 선율은 '별이되어라2'의 아름다운 잔혹함을 표현한다.

하이브IM은 '호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높은 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호시의 음악적 역량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있으며, 또한 영상 속에서 호시는 이번 곡에 참여한 소감 및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