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6:24
게임

미플게임즈, 모바일 RPG '대항해일지' 1.2 버전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2.29 15:5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플게임즈가 '대항해일지'의 1.2 버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최근 미플게임즈는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게임 '대항해일지'의 1.2 버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던전 해신도의 추가다. 이 던전은 1인 또는 파티 형태로 도전할 수 있다. 그리고 해신도 보스의 남은 HP 양에 따라 보상을 차등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남극 해상&육상 던전 7곳 추가, 최대 레벨 100레벨로 확장, 장비 도면 13종 추가, 화포 20문 도면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해신도 도전! 인증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시작됐다.

모든 항해사를 위한 1.2 업데이트 기념 쿠폰(KLMJF)도 공개됐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탐험자가방 1개, 푸른보석 200개, 홍목열쇠 3개, 유령깃발 3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및 1.2버전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일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항해일지'는 전 세계 바다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도트 그래픽을 사용, 90년대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추억하는 유저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사진 = 미플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