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21:42
게임

플레이베스트, RPG '극락 모바일' 29일 글로벌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4.02.25 15:1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플레이베스트가 '극락 모바일'의 출시일을 29일로 확정했다.

23일 플레이베스트는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출시일을 오는 29일로 확정했다. 플레이베스트는 남은 기간 게임 안정화 및 유저 편의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다. 주인공과 호흡하는 영웅 캐릭터들 또한 유저들을 매료시키도록 고급스럽게 그려졌고, 캐릭터 일러스트도 수집 욕구가 불러 모아지도록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채색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력 경제 미디어 ‘포브스’에서 ‘가장 오랜 기간 10회 연속 뽑기를 실시한 모바일 게임’이라는 세계 기록 선정과 해당 기록을 축하하는 ‘증서’도 금일 전격 공개했다. 이처럼 선출시된 동남아 현지에서 각광받은 10회 연속 뽑기 콘텐츠는 국내에서도 ‘평생 무료 혜택’으로 고스란히 제공해 무과금 유저들이 접근하기에 부담 없는 게임성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혜자로운 게임’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이에, 서비스사인 플레이베스트 측은 유저들의 기대치를 최고조로 한껏 끌어모으기 위한 일환으로 인간, 신선, 요괴, 귀신 등 4대 진영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지난 2월 2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각 진영을 대표하는 메인 영웅을 비롯해 초반부 진행에 필수인 메인 등급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와 핵심 특징들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플레이베스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