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9:11
게임

'모두의마블', 신규맵 '설국의 아침' 추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02.02 08: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모두의마블'에 '설국의 아침' 맵을 추가했다.

지난 1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새로운 맵 '설국의 아침'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한다. 신규 맵의 최대 특징은 기존의 '랜드마크'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카이랜드'를 건설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맵 내에는 건설 불가와 스킬 발동 제한 등을 유발하는 신규 특수 지역 '그린벨트'도 존재한다. 이러한 요소는 게임의 전략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레이드'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를 물리치고, 4번째 보석 슬롯인 '별보석'을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해 전용 스킬과 효과를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접속 또는 플레이를 통해 '한복 슬기', '한복 데니스' 등 특별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한복 슬기&데니스 성장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2024 다이아 출석부 or 미션' 이벤트와 '설국의 아침 업적 이벤트'도 준비했다. '2024 다이아 출석부 or 미션' 이벤트는 접속, 플레이 미션 등을 완료하면 '다이아'를 지급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은 2월 14일까지다. 그리고 '설국의 아침 업적 이벤트'는 3월 1일까지 신규 맵을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이용자들은 '청룡 주사위'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 위의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전 세계의 도시를 사고팔며 경쟁하는 게임이다. 게임과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