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5 07:24
게임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모펀과 두번째 콜라보 카페 오픈

기사입력 2024.01.23 17:4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파이널판타지'와 모펀의 콜라보 카페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가 서울 마포구에서 열린다.

23일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가 모펀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오는 2월 2일 두 번째 콜라보 카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로 명명된 이번 카페는 2월 2일부터 3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 AK 플라자 홍대점, 서교점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파이널판타지14’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파이널판타지14’의 팝업 카페는 인게임 콘텐츠인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모티브로, 첫 번째 콜라보 카페에서는 주요 NPC인 ‘타타루’가 대박 상점 운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오픈한 바 있다. 두 번째 콜라보 카페에서는 ‘빛의 전사’에게 직접 들은 ‘효월의 종언’ 확장팩의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모험가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추억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한 팝업 카페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에서는 ‘효월의 종언’ 확장팩의 주요 스토리와 배경을 활용한 ‘에메트셀크의 명계 라떼’, ‘베네스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 ‘휘틀로다이우스의 별바다 라떼’, ‘제로 추천 카레 & 난 세트’ 등 ‘파이널판타지1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2종의 색다른 한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정 메뉴를 구매한 조건에 따라 캐릭터 책갈피, 미니 포스터, 아이템 쿠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특전을 선물한다. 더불어 카페 곳곳에 일러스트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파이널판타지14’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 오픈을 기념해 콜라보 카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효월의 종언’ 확장팩에 등장하는 주요 토벌전을 완료하면 콜라보 카페 굿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을 제공한다.

사진=액토즈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