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05
게임

크래프톤,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 성료 "앞으로도 적극 소통할 것"

기사입력 2024.01.16 07: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이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를 성료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자사 오피스에서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게임 캐스터 레나, 이스포츠 명예 파트너 지수보이 해설위원, 주요 개발진 등이 참석했다. 그리고 Q&A 세션, 퀴즈, 룰렛 이벤트,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2023년 '배틀그라운드' 최다 우승, 최다 킬, 최다 투척 무기 킬, 최다 부활 등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크래프톤은 수상자 발표와 함께 트로피, 상장, 부상도 수여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지난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4년에도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회사로, 다양한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PUBG: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하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