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33
게임

마루게임아카데미, 2024학년도 e스포츠과 전원 합격

기사입력 2024.01.03 15:4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루게임아카데미 학생들이 2024학년도 대입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3일 마루게임아카데미는 2024학년도 대입에서 진학반 학생들이 e스포츠과에 전원 합격했다고 밝혔다.

특히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 곳은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대입. 오산대는 올해 e스포츠과 보유 대학 중 수시 1차 경쟁률 8.69:1, 수시 2차 경쟁률 10:1로 역대 가장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그리고 마루게임아카데미 진학반 학생 중 50%가 이곳에 합격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측은 "(오산대 외에) 타 대학까지 포함하면 진학반 학생 전원이 2024학년도 e스포츠과에 합격했다"라고 설명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의 모기업인 게임 관련 전문 교육 기업 ㈜누리마루는 게임 그래픽 원화 국비 교육 우수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곳이다. 그리고 이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마루게임아카데미를 추가 설립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는 실제 프로팀과 비슷한 훈련 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이곳은 콜업시스템으로 연습생들에게 실제 프로 데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게이머 데뷔반', 대학 진학 및 진로 교육을 진행하는 '진학반'을 운영 중이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게임 그래픽 원화 우수교육기관으로 오랜 시간 자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신념을 행동으로 옮겼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원 합격도 e스포츠과 합격을 위해 몇 개월간의 집중교육을 진행한 결과다"라며 "내년 진학반은 '제니스 클래스(Zenith Class)'를 통해 교육의 정점을 보여주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사진 = 마루게임아카데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