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1:27
연예

김동욱 결혼, 미모의 신부는 SM 연습생 출신…정우성→신하균 참석 [종합]

기사입력 2023.12.22 23: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동욱의 결혼식에 시상식을 방불케 할 정도로,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그런 가운데, 김동욱의 신부가 공개됐다.

김동욱이 오늘(22일)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연예인 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후 온라인을 통해 김동욱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사진에 따르면, 김동욱의 결혼식은 정우성, 차태현, 신하균, 오정세, 유해진, 정경호 등 초호화 하객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신부의 정체도 공개됐다. 김동욱의 신부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소녀시대 데뷔조로 알려졌던 미국 교포 스텔라 김이었다. 스텔라 김은 부모님의 반대로 연예계 데뷔가 무산되고 미국으로 돌아갔다. 현재는 마케터이자 작가로 활동 중이다. 

스텔라 김은 미국으로 돌아간 후에도 소녀시대 멤버들과 친분을 유지해오며, 팬들에게는 익숙한 인물이다.

이를 증명하듯 수영은 스텔라 김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수영은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스텔라 김을 끌어안으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수영은 "상상했던 것 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이라며 스텔라 김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둘 다 결혼하는 건 알고 있었는데 둘이 하는 줄은 몰랐다", "너무 축하한다", "잘 어울린다",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동욱은 지난 8월 결혼을 발표하며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비슷한 시기 스텔라 김도 자신의 SNS에 "나는 사랑에 관해 이상주의자이자 의심주의자이지만 대부분 후자이다. 그래서 나는 공개적인 애정을 보여주는 사람이 아니었다", "하지만 이 남자를 만났을 때, 나는 내 회의주의뿐만 아니라 내 이상이 양탄자 밑에 휩쓸려가는 것을 발견했다"라며 웨딩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수영,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