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15
연예

한예슬, 초호화 크리스마스 파티 공개…"선물까지 준비" (한예슬 is)

기사입력 2023.12.12 17:55 / 기사수정 2023.12.12 17:55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한예슬 is'에는 'Planning Christmas Dinner Party 소중한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디너파티 즐기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한예슬은 "본업을 하려고 행사장에 왔는데, 오늘 내 친구들을 초대해서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를 하기로 했다. 여기에 온 김에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골라보면 어떨까 해서 같이 골라볼까 한다"라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나도 개인적으로 이런 무드를 너무 좋아해서 (나에게) 딱 맞는 곳이 아닐까 생각한다. 디자인으로써 굉장히 아름답다"라며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골랐다.

선물을 고른 한예슬은, 파티에 필요한 컵케이크를 가지러 갔다. 그는 "파티를 완성시키는 디저트가 아무 디저트면 기분이 안 나지 않냐. 크리스마스 테마면 크리스마스에 걸맞은 그런 디저트를 준비하고 싶었다"라며 귀여운 디자인의 컵케이크를 공개했다.

더불어 한예슬은 초호화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친구들한테 제비뽑기처럼 번호를 뽑게 해서 상호 하는 선물이 당첨되는 거다. 오늘 운 좋으신 분들은 아주 푸짐한 선물을 가져가실 수 있다"라며 선물을 줄 것을 전했다.



또한 한예슬은 "크리스마스는 정말 좋아하는 휴일 중에 하루다. 핼러윈도 코스튬 입는 재미에 좋아했는데, 최근에는 흥미를 잃었다. 크리스마스가 1위로 올랐다. 가족들, 친구들과 보내는 재미도 있고 추운 한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휴일인 거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한예슬은 자신의 지인들과 함께 눈부신 파티장에서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를 즐겼다.

사진 = 한예슬 is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