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08 02:21
연예

'소년시대' 부여즈, 효진초이와 함께한 '기역니은' 댄스 챌린지 공개

기사입력 2023.12.04 17:1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소년시대'가 댄서 효진초이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감독 이명우)가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소년시대' 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 분)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지난주에 공개된 '소년시대' 3화에서는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박남정의 ‘널 그리며’에 맞춰 회심의 ‘기역니은(ㄱㄴ) 댄스’를 선보이는 병태의 모습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극중 불법 댄스 교습소를 운영하는 춤생춤사 아버지(서현철)의 피를 물려받은 병태 역의 임시완은 1980년대 유행한 춤을 몸에 익히기 위해 댄서 효진초이에게 3개월간 레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년시대'를 위해 댄스 특훈을 함께 해온 임시완과 효진초이를 비롯해 ‘부여즈’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이 ‘기역니은(ㄱㄴ) 댄스’를 완벽 재현, 댄스 챌린지에 나섰다.

원조 가수 박남정의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를 기반으로 효진초이만의 개성이 더해진 '소년시대' 댄스 챌린지는 추억의 1980년대를 지내온 X세대에게는 추억의 감성을, MZ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댄서 효진초이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5, 6화는 8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쿠팡플레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