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0:20
연예

킹덤 루이, 건강 악화로 활동 중단 "日 프로모션 불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1.28 17:13 / 기사수정 2023.11.28 17:1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킹덤의 멤버 루이가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팬카페에 루이가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했으며, 이에 따라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한다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기다려 주신 일본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추후 일본 일정에 대해 빠른 시일 내에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킹덤은 지난달 18일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발매했다.

이하 GF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KINGDOM(킹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킹메이커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루이의 일본 활동 불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근 루이는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 중으로, 이번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7명의 KINGDOM(킹덤)을 기다려 주신 일본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루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후 일본 일정은 빠른 시일내에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