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9:05
연예

비 "살 빠질 수 밖에 없어"…식단 관리 루틴 공개 (시즌비시즌)

기사입력 2023.11.26 20:09 / 기사수정 2023.11.26 20: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비가 자신의 식단 관리법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요즘 닭가슴살 체험하고 단백질 가득 충전하고 온 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형님이 진짜 퍽퍽한 닭가슴살밖에 안 드실 것 같다. 이런 건 안 드셔봤을 것 같다"라며 다양한 닭가슴살 리뷰를 준비했다. 비는 "왜 안 먹어봤을 거라고 생각하냐. 나 다 먹는다"라고 반박했다.

비는 "여러분들이 정말 명심하셔야 할 게 있다.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건강을 해치는 식단을 하신다면 빨리 그만둬라. 여러분들한테 정말 안 좋은 습관이다. 몸이라는 게 한번 상하면 다시 돌아오기 힘들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는 "몇 번의 건강을 제가 해쳤다. 그러다가 폭식하면 6개월 운동했던 거 6일 만에 돌아올 것"이라며 자신의 경험을 전했다.

비는 "아침에 눈을 뜨면 무조건 계란 2~3개를 삶는다. 그리고 견과류 주먹 반 만큼을 먹는다. 조금 과화게 먹는 거긴 한데 이것도 안 먹으면 저는 죽어야 된다. 그 다음에 건포도 10알, 아메리카노를 먹는다.대신 탄수화물은 과일로 대체한다"라고 추천했다.

그러면서 "점심을 늦은 점심, 이른 저녁으로 먹는다. 3~5시. 그 루틴을 만들면 무조건 살이 빠질 수밖게 없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