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51
연예

배우 김성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봉태규·차선우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1.24 09:1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성범이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성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성범은 그동안 KBS 2TV ‘쌈, 마이웨이’, tvN ‘오 나의 귀신님’, ‘갯마을 차차차’,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시청률 대박을 터트린 드라마 작품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또한 영화 ‘너의 결혼식’을 비롯해 ‘더 폰’, ‘GP506’, ‘배우는 배우다’, ‘피 끓는 청춘’ 등에서도 장르를 불문한 연기 실력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실감나는 연기와 매 작품마다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김성범이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그가 다음에 선택할 작품은 무엇일지, 앞으로 어떤 연기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장악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성범은 최근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까지 배우 영역을 넓히고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 제2막을 맞이한 김성범의 활약을 향해 기대가 뜨겁다.

한편,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권일용, 김수용,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임형준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미디어랩시소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