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41
게임

데카론 변:태(變態)' 홍보 모델, 베이글녀 한지우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1.07.13 21:13 / 기사수정 2011.07.13 21:1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석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데카론'의 대규모 업데이트 '변:태(變態)'의 홍보 모델인 앤써걸 한지우, 민수아, 민서희 3명의 이미지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앤써걸은 데카론의 이번 업데이트의 부제인 '더 앤서'에서 딴 명칭이다. 앤써걸로 선정된 탤런트 한지우는 현재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 출연 중이며 민수아, 민서희는 레이싱 모델로 각각 'GS칼텍스 킥스파오 레이싱팀'과 '2011서울모터쇼'에서 활약하는 등 각광을 받고 있다.

게임하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23일까지 6주간 매주 앤써걸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미공개 이미지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데카론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만나게 되는 몬스터를 사냥한 후 얻게 되는 '앤써걸 주화'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내 '시크릿 존'에 숨겨져 있는 모델들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각 모델들의 인터뷰 영상을 비롯해 촬영 당시 에피소드가 담긴 메이킹필름을 같은 기간 이벤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캐릭터의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데카론의 새로운 업데이트 '변:태'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데카론 앤써걸 ⓒ 게임하이]



온라인뉴스팀 강정석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