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55
연예

로아 "목표? 엘리베이터 있는 큰 곳으로 사옥 옮길 수 있도록"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11.01 16:46 / 기사수정 2023.11.01 16:4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록킹돌(Rocking doll) 로아가 남다른 목표를 밝혔다.

록킹돌 로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AR (라이어)'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됐다.

로아는 록킹돌의 두 번째 솔로 주자. 지난 9월 세 번째 싱글 'SKIP OUT'으로 활동을 펼쳤던 그는 약 한 달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초고속 컴백'했다. 

앞서 세 개의 싱글로 실력을 증명했던 그는 이번 앨범 'LIAR'를 통해 또 한번 패기 넘치는 음악적 성장을 담아내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임팩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IAR'는 다이내믹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거짓말만 늘어놓는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후렴구의 강렬한 떼창이 로아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이번 앨범 통해 얻고 싶은 성과를 묻자 로아는 "'라이어'뿐만 아니라 수록된 곡들까지 많은 분들께서 사랑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욕심은 크게 갖는 거라고 음원차트 상위권을 시작으로 한 계단씩 밟아서 빌보드까지도 가보고 저희 사옥을 엘리베이터도 있고, 완전 큰 연습실도 있고, 그렇게 옮겨드릴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현장에 미소를 안겼다.

한편, 록킹돌 로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AR'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R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