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22 01:48 / 기사수정 2011.07.22 02:01
끝없이 내리던 지루한 장마도 끝이 났고, 이제 남은 것은 7, 8월을 뜨겁게 달굴 무더위다. 자연스레 '시원한~ 워터파크'가 매혹적으로 다가온다.
절로 아슬아슬 비키니를 차려입은 '청순 글래머'들과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는 '짐승남' 들의 아지트. 워타파크는 '해변의 여인'을 찾아 바다로 떠나는 것에 비해서 시간과 비용이 절약되며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가 풍성해 '여름 이야기'를 만드는데 부족함이 없다.
이런 워터파크로 떠나고 싶은 독자 분들을 위해 엑스포츠뉴스가 [핫섬머 특집-워터파크편]을 준비했다. 워터파크에 대한 기본 정보는 물론 인터넷을 통해 많이 물어보는 Q&A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으니 알찬 도움이 되길 바란다..[편집자주]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경주 보문종합휴양지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비치는 세계적인 테마파크 전문설계사인 캐나다 포렉사에서 설계하여 조성된 아메리칸 스타일의 테마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국내 최고수준의 테마형 워터파크다.
설계 컨셉을 젊음과 열정으로 정해, 스릴과 익스트림 워터파크의 진수를 체험 할 수 있는 진정한 아웃도어 워터파크의 세계를 표방하고 있다.

국내 최고 익스트림 프리미엄 워터파크를 지향한 캘리포니아비치는 주요 물놀이 어트렉션으로는 국내에서도 보기 드문 대형 슬라이드인 4인승 튜브슬라이드 '엑스'와 '와이프아웃'이 웅장한 모습으로 나란히 배치되어있는데 4인승이라 한 가족이 함께 이용 할 수 있어 더욱 좋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