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3:58
연예

앤팀(&TEAM), 귀여운 아홉 악동 변신…자유분방 매력

기사입력 2023.10.20 16:13 / 기사수정 2023.10.20 16: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악동 매력을 발산한다. 

앤팀(&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20일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의 2차 콘셉트 'WILD' 버전의 포토와 클립을 게재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클립은 늦은 밤 폐교에 모여 일탈을 즐기는 앤팀(&TEAM)의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아홉 멤버는 어지럽혀진 교내를 활보하면서 칠판과 거울에 낙서를 하고, 실험 도구로 장난을 치는 등 악동 같은 면모를 풍겼다. 같은 생각을 가진 동료를 만나 비로소 용기를 얻은 아홉 소년의 힘찬 기운과 당당한 모습이 청량감 감도는 록 사운드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앤팀(&TEAM)은 'WILD' 버전을 통해 자유분방하면서도 거칠고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발산했다. 개별 콘셉트 포토에서는 9인 9색의 매력 포인트와 압도적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들은 체인 소재 액세서리와 강한 대비의 조명, 피어싱, 스크래치 분장  등을 활용해 개성을 표출했다. 



지난 16일 첫 번째 콘셉트 'STARTLINE' 버전의 무드 티저를 시작으로 'WILD' 버전의 포토, 클립까지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의 콘셉트가 잇따라 공개되면서 &TEAM의 초고속 컴백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오는 11월 15일 발매되는 'First Howling : NOW'는 &TEAM의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와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를 잇는 'First Howling'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이달 26일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고, 11월 8일 'First Howling : NOW'의 수록곡을 엿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 14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