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22
게임

폴포지션게임즈,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사전등록 시작…이벤트는?

기사입력 2023.10.18 20: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폴포지션게임즈는 18일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에덴 대륙의 구원을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그린 방치형 RPG이며, 천족, 마족, 요정족, 인간족 등의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할 수 있다. 더불어 자동 전투, 월드보스, 길드대전, 하우징, 미니게임, 코스튬 등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 내에 한국 전용 캐릭터 사방신 청아, 백린, 현소, 단월을 추가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나와 호랑이님'과의 IP 컬래버를 알리는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게임 출시 후에는 이 컬래버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용자에게는 한국 출시 기념 프로필 액자와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2',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의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정적이면서도 장기적인 관점으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각양각색의 컬래버를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오래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등록 및 관련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폴포지션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