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05
연예

브라이언 "'X맨' 출연자와 연애, 황보는 NO…외국에서 만났다" (컬투쇼)

기사입력 2023.10.13 19: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과거 'X맨'에 출연했던 연예인과 열애를 했었다고 밝힌 것에 대해 해명햇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브라이언과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고백할 게 있다"면서 앞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의 발언을 언급했다.

지난 8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브라이언은 이지현, 김종민, 채연, 김동완, 데니안 등과 함께 'X맨'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채연이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런 것 좀 해달라"고 하자 브라이언은 "나는 촬영 끝나고 사귀었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그는 "내가 먼저 (대시)했다. 대신 서로 관심을 촬영 내내 보여줬다. 나를 바라보는 눈빛에 별이 보이는 거다. 나중에 괜찮네, 코드 잘 맞네, 재밌네, 예쁘네 했다"면서 "한국"이라고 말하다 말을 멈췄다.

이에 이지현은 "배우가 외국을 왔다갔다 하는구나. 외국을 같이 갔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나 누군지 알았다"고 말해 브라이언을 당황케 했다.

당시 발언 때문에 브라이언은 여러 추측에 휩싸였다고 밝히면서 "사람들이 DM으로 황보 얘기냐고 하는데 아니다. 이날 방송에서 동완이 형이 황보랑 커플이었다고 얘기를 했는데 또 나랑 황보를 엮는다"고 토로했다.

그는 "저는 해외에서 만난 사람이라 얘기했다. 황보는 저랑 'X맨', '연애편지'를 찍은 적이 없다"면서 황보에게 "진짜 미안하다. 너 아니"라고 영상편지를 보내기까지 했다.

한편, 브라이언은 당시 연인과 헤어진 이후에도 마주친 적이 있다면서 "저를 무섭게 째려보더라. 안 좋게 헤어진 건 아니다. 언젠가 이 친구는 더 좋은 사람, 더 잘하는 사람을 만날 거라 생각해서 헤어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컬투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