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52
스포츠

김은희 작가부터 배우 정일우-주현영까지…LG, 9월 1~3일 한화전서 '승리 기원 시구' 진행

기사입력 2023.08.31 18:00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LG 트윈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의 주말 홈 경기를 맞아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시리즈 첫 날 경기가 펼쳐지는 1일에는 김은희 작가가 시구에 나선다. 김은희 작가는 지난 23일 승리 기원 시구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오는 1일 주말 3연전의 첫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됐다. 김은희 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작가 중 한 명이며, 대표작으로는 '싸인', '시그널', '킹덤' 등이 있다.

두번째 날인 2일에는 배우 정일우가 마운드에 오른다. 정일우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고, '해를 품은 달', '야경꾼 일지' 등을 통한 사극 연기와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굿잡'과 영화 '고속도로 가족'에서 선보인 다양한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떴다! 캡틴킴'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정일우는 "어린 시절부터 LG 트윈스 팬이었는데, 시구를 할 수 있어 정말 영광이다. 성덕이 된 기쁨을 승리의 요정이 되어 보답하고 싶다. LG 트윈스 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이번 시즌 끝까지 좋은 경기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멋진 시구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중앙 매표소 옆에서는 현대자동차 신차 전시회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지난달 23일 우천취소로 시구를 하지 못했던 배우 주현영이 다시 한 번 시구자로 나선다.

주현영은 MZ세대 대표 배우 중 하나로서 'SNL 시리즈'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주현영은 "멋진 경기를 직관하고, 시구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도 영광이다.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LG 트윈스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말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이정용이다.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 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