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22
게임

마에스티아, 지나의 바톤 박휘순이 이어받아 솔로예찬 외쳐

기사입력 2011.06.17 19: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는 솔로다'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로 개그맨 박휘순이 선정됐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파티 플레이'가 필수적인 타 MMORPG와는 달리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게임으로 오픈 기념으로 '솔로' 컨셉의 재미있는 캠페인 '나는 솔로다'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주자로 솔로 가수 지나를 내세워 유저와의 직접 데이트를 주선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다음 주자로 개그맨 박휘순과 모델 강건을 선정했다.

커플들에게 꿀리지 않는 당당한 솔로의 모습으로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박휘순과 강건은 게임 광고에 출연하는 것을 물론, 강남역 주변에서 '나는 솔로다'를 외치는 깜짝 거리 프로모션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는 지난 16일 최고 레벨이 확장, 신규 지역, 몬스터, 퀘스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정착금으로 총 5000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등 대박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 방문하면 박휘순과 강건의 광고 메이킹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에스티아-박휘순,강건'ⓒ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