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6:59
연예

곽준빈 "침착맨 세계관으로 이어진 박정민, 흔쾌히 게스트 출연" (세계기사식당)

기사입력 2023.07.03 15:30 / 기사수정 2023.07.03 15:3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곽튜브 곽준빈이 게스트 박정민의 섭외 비하인드를 밝혔다. 

3일 서울 마포구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EBS 새 프로그램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곽튜브 곽준빈과 송준섭 PD, 진행을 맡은 곽민선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은 구독자 160만 명의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며 현지인들의 삶과 문화를 만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이다. 세계 곳곳을 종횡무진하며 좌충우돌하는 곽준빈의 리얼한 여행을 통해 관광 위주의 기존 여행 예능과는 차별화된 여행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곽준빈은 "(박)정민이 형이 제가 여행하는 걸 보고 싶었다고 했다. 바로 흔쾌히 나와줬다"고 운을 뗐다. 

그는 "그것도 PD님에게 답하기 전에 저한테 먼저 연락이 왔다. 너무 편하게 만났다. 그리고 저희가 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침착맨 유튜브로 이어진 결이 있어서 다이렉트로 연락을 받았다. 가기 전에 밥 한 끼 먹었다"고 말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은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10시 5분 첫 방송된다. 

사진 = E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