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7 00:41
연예

보이넥스트도어, 음악방송→자체 리얼리티까지…2023년 상반기 다 잡았네

기사입력 2023.07.01 10:5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무대와 리얼리티를 오가는 쉴 틈 없는 행보로 2023년 상반기를 꽉 채웠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여름 특집에 출연해 데뷔 싱글 ‘WHO!’에 수록된 ‘One and Only’와 세븐틴의 ‘예쁘다’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One and Only’ 무대서 청량미 넘치는 6인 6색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시선을 뗄 수 없는 생생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스토리에 몰입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즈 선배 그룹 세븐틴의 ‘예쁘다’를 커버해 눈길을 끌었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예쁘다’ 포인트 안무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원곡에 자신들만의 랩 스타일까지 녹여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자체 콘텐츠 ‘재미있어 보이넥’ 티저 영상이 이날 공개됐다. ‘재미있어 보이넥’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꾸밈없는 일상부터 숙소 생활까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그간 무대에서만 얼굴을 비춘 보이넥스트도어이기에 이번 리얼리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크다. ‘재미있어 보이넥’에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 전후 꾸밈없는 모습과 각 멤버들의 취향, 개성이 담긴다.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와 관계성은 팬들 사이 새로운 입덕 포인트로 떠오르며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리얼리티 예능 ‘재미있어 보이넥’은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