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35
연예

심하은 父 최초 등장…40년 장거리 부부 사연 공개 (살림남2)

기사입력 2023.06.24 15:5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천하의 이천수가 장인어른 등장에 안절부절 못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이천수의 장인어른과 장모님, 처남네 식구들까지 모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천수는 평소와는 다르게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평소 어른들 앞에서도 기세등등했던 천하의 이천수를 불편하게 한 사람은 다름 아닌 장인어른. '살림남'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장인어른은 이천수의 첫인상에 대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실망했다"고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다 같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심하은 친정 식구들은 백영자 여사의 모델 도전에 대해 토론한다. 이천수는 "오랜 꿈이었다"며 시니어 모델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굽히지 않는 장모님과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반기를 드는 장인어른 사이 어쩔 줄 몰라 한다.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이천수는 자리에서 일어나 식사를 직접 준비한다. 심하은 친오빠, 장모님과 함께 정성스럽게 음식을 차리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살림남'의 면모를 선보이는데. 특히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는 40여 년 동안 장거리 부부로 살 수밖에 없었던 심하은 부모님의 사연이 공개된다.

'살림남' 최초로 공개되는 이천수와 장인어른의 케미부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심하은 가족의 반전 과거사는 24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