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10:48
연예

HB엔터, 구혜선과 분쟁에 "피해자 행세·갑질 횡포 아냐" [전문]

기사입력 2023.06.20 10: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HB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구혜선과의 분쟁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이하 HB)는 20일 구혜선과의 전속 계약 관련 분쟁 및 반복되는 허위 주장에 근거한 소송 등으로 인하여 지속적인 피해를 입고 있음을 밝혔다.

HB는 구혜선이 법원의 판단을 왜곡하고 허위 사실로써 피해자 행세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언론매체들에게 확인된 사실만을 기사화 해줄 것을 부탁했다.

앞서 구혜선은 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건 출연료 미지급 소송에 항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하 HB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수년간 구혜선 씨의 전속 계약 관련 분쟁 및 반복되는 허위 주장에 근거한 소송 등으로 인하여 계속적인 법률 대응을 해야 하는 재산적 피해와 임직원 및 소속아티스트들의 정신적 피해를 심각하게 입고 있습니다.  

구혜선 씨는 본인의 의지로 시작한 분쟁들과 관련한 사법기관의 엄중한 판단들에 대해 잘못되었다는 입장을 밝히며 법원의 판단을 왜곡하고 허위 사실로써 피해자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상사중재원과 법원의 판단은 HB엔터테인먼트가 구혜선 씨에게 미지급한 금액이 없다는 것입니다.

본 사건은 출연료 미지급이라거나 갑질 횡포와는 전혀 관계 없는 사안임에도 불구하고, 구혜선 씨는 수년간 다양한 허위 사실로 HB엔터테인먼트의 명예와 신용을 훼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구혜선 씨가 잠시나마 소속 배우였기때문에 수년간 계속되는 구혜선 씨의 부당한 청구에 언론 보도를 자제하며 법적으로만 대응해왔으나 법원의 판결조차 왜곡하고 부인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고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일을 더이상 묵과할 수 없으므로 구혜선 씨의 모든 허위 사실 공표 및 허위 보도에 대해 법적 절차를 진행하겠습니다.

기자님들도 명백히 확인이 된 사실만을 기사화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B엔터테인먼트 드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