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6:35
연예

배인혁 돌직구, 투닥거리는 강호동X이승기에 "들어가서 싸워라" (형제라면)

기사입력 2023.05.08 13:26 / 기사수정 2023.05.08 13:2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형제라면' 배인혁이 묵직한 돌직구를 날린다.

TV조선·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 동시 방송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 3차 티저가 8일 공개됐다.

공개된 3인 2차 티저 영상은 배인혁이 끊임없이 투닥이는 강호동과 이승기를 향해 "한번 오늘 들어가서 싸우시라. 시원하게"라고 묵직한 돌직구를 날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더욱이 배인혁은 강호동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형들에게 "과거에 머물고 계시면 안된다"고 훈수를 두는 '겁 없는 막내' 자태로 웃음을 안긴다.



또한 배인혁은 식당을 찾은 일본인들과 의사소통을 위해 번역기를 사용하다가 오류가 나자 당황해 옹알이를 터트리는 '허당미'를 드리우는가 하면, 형들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치얼업'에서 선보인 춤을 추는 '열정 넘치는 막내'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K-라면의 실체를 담은 '오감 자극 3차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라면에 고추, 조개, 새우, 주꾸미, 고기 등의 식재료가 투입된 후 각양각색 맛깔스러운 새로운 라면 요리로 탄생한 모습이 담긴 것. 



제작진은 "2차 티저에서 '형제라면' 주역인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가진 신선한 매력과 케미를 보여줬다면, 3차 티저에서는 '형제라면'의 핵심 포인트인 라면의 변주에 대한 면모를 담아냈다"라면서 "한국에서 화제가 된 국민 라면의 레시피를 활용한 '형제라면'의 라면들이 과연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형제라면'은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