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9:18
게임

'샬롯의 테이블', 멕시코 테마의 이벤트 '싱코데마요 시즌' 추가…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3.05.03 18:0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샬롯의 테이블'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 Ntri)'에 시즌 이벤트 '싱코데마요 시즌'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싱코데마요 시즌'은 멕시코를 테마로 하는 신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퍼즐을 완료해 획득한 '시즌 포인트'를 모아 싱코데마요 테마의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샬롯'의 친부모의 근황을 다루는 새로운 에피소드 '남겨진 사람들'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를 즐기며 프랑스 해안 도시 '에트르타'에서 프랑스 해산물 요리와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꾸밀 수 있다.

더불어 블록을 터트려 피자 박스를 개봉하거나 피자 조각을 없애 나가는 신규 퍼즐 기믹 '피자 박스'와 '피자'를 선보이고 50개의 퍼즐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한편,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 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요리 콘셉트의 퍼즐 요소 등을 가지고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