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36
연예

기다렸다! '피의 게임2', 오늘(28일) 1·2화 첫 공개

기사입력 2023.04.28 11: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극강의 생존 게임 '피의 게임 시즌2' 1화를 오늘 오전 11시 웨이브는 물론, 네이버 나우(NOW.)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8일 첫 공개를 앞둔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이하 ‘피의 게임 2’)는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 본격적인 생존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1,2화가 오늘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출연진으로 더 강력해진 생존 경쟁을 예고한 '피의 게임 2'는 네이버 나우(NOW.) 1화 동시 공개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난다. 치열한 사투가 가감 없이 담긴 무삭제판, 더 큰 반전을 예고하고 있는 2화는 오직 웨이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야생에서 첫 만남을 가진 출연진들은 서로를 향한 견제 속 피 튀기는 경쟁의 서막을 열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정글 한 가운데에서 온 몸이 묶인 이들의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경쟁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서바이벌 우승 경력자, 멘사 회원, 수능 만점자 등 각 분야에서 정점을 찍은 쟁쟁한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한 연합과 배신 역시 반복할 예정. 두뇌, 피지컬 싸움 뿐만 아니라 ‘피의 게임 2’의 핵심인 심리전과 정치싸움으로 탄생할 최후의 1인은 누가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피의 게임'만의 특징인 반전 룰의 정체도 확인할 수 있는 바. 시즌1 당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지하실의 반전을 뛰어넘는 새로운 규칙 또한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모든 행동이 허락되는, 서바이벌 올스타전 '피의 게임 시즌2' 1,2화는 오늘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사진 = 웨이브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