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5:12
연예

'이다인♥' 이승기, 日서 라면가게 오픈…강호동과 재회 (형제라면)

기사입력 2023.04.24 20:1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견미리의 사위' 이승기와 강호동, 배인혁이 의기투합한 리얼리티 예능 ‘형제라면’이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를 공개했다.

5월 첫 방송될 ‘형제라면’은 TV조선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프로그램으로, ‘味쳐버린 라면의 변신’의 돌풍을 일으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 한국의 맛을 잘 담고 있는 K-라면을 다양하게 변주하여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K-라면을 알리기 위해 나선다.



무엇보다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글로벌 K-라면의 선봉장에 설 ‘형제라면’ 주역 삼형제로 나서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24일 ‘형제라면’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30초 분량의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고요한 산세와 벚꽃이 만개한 일본을 배경으로 ‘일본을 사로잡을 K-라면의 변주’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된 라면이 등장한다. ‘그리고 삼형제’라는 지칭 뒤에 라면 면발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강호동, 의미심장한 얼굴의 이승기, 진지한 표정의 배인혁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고, 이내 라면 가게 안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는 삼형제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뒤따라 ‘일본을 사로잡다’라는 자막과 더불어 라면을 흡입하고 깜짝 놀라는 일본인들의 표정과 “맛있어요”라는 환호성, ‘엄지척’하는 포즈가 연달아 쏟아지는 터. 마지막으로 군침 돌게 만드는 라면 요리들 위로 ‘입맛 저격 스토리’라는 문구가 덧입혀지면서, ‘형제라면’에서 일본을 매료시키는 어떤 ‘K-라면’ 메뉴들이 나오게 될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형제라면’이 앞으로 담아낼, 스토리를 임팩트 있게 설명하고자 했다”라며 “삼형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K-라면을 가지고 전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노력과 열정, 그리고 상상할 수 없던 신박한 K-라면의 변주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TV조선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형제라면’은 오는 5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조선 X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