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00
게임

불멸 온라인, 장비강화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05.31 20: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31일(화)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에 '별의 먼지' 장비강화 시스템 및 '에너지의 샘' 이벤트 던전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별의 먼지'시스템은 기본 공격력을 올려주는 기존 강화시스템에 근력, 회피율 등의 장비 속성 능력치를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벤트 던전(에너지 샘) 혹은 제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특정 아이템(별의먼지)을 이용해 상위 레벨로 조합하여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에너지의 샘'은 45레벨 이상의 캐릭터 3인 이상 파티를 맺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던전으로, 특정 몬스터(악마) 30마리가 에너지 샘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고 최종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별의 먼지'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혹은 '별의 먼지'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게임 내 이벤트인 '뇌신의 축복'과 고 레벨 전용(80레벨 이상 입장가능) 신규 사냥터 '잿더미 계곡'이 추가됐다. 특히 '뇌신의 축복'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특정 원석을 이용해 경험치, 능력치 강화 등 다양한 보상으로 바꿀 수 있는 명성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불멸 온라인'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불멸 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