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2:00
연예

빌리,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커리어 하이'

기사입력 2023.04.05 10:5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빌리(Billli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M '더쇼(THE SHOW)'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의 타이틀곡 'EUNOIA'로 1위에 등극했다. 

이들은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 날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그 의미를 더했다. 



빌리는 "일주일 전,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었는데, 빌리브 여러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돼 감격스럽다.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빌리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빌리는 타이틀곡 'EUNOIA'와 수록곡 'enchanted night ~ 白夜' 무대를 소화,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아우르며 '빌리어네어' 면모를 입증했다. 

'EUNOIA' 무대를 통해 빌리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사했다면, 'enchanted night ~ 白夜' 무대에서는 절도 있으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SBS M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