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9:29
연예

'하시3' 박지현, 초호화 호텔 결혼식…남편 누구길래

기사입력 2023.03.26 09:13 / 기사수정 2023.03.26 12:5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하트시그널3' 박지현이 결혼한 가운데,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5일 박지현은 서울의 모 호텔 야외에서 화려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그의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을 통해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는데, 수많은 꽃들에 둘러싸인 그의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앞서 지난 23일 박지현은 웨딩 사진을 공개하면서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여러분들께 감사해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앞으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그는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일각에서는 그의 남편이 연 1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중소기업의 대표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 때문에 그가 결혼식을 올린 해당 호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호텔은 유명인들의 결혼식 장소로 많이 쓰이는 곳으로 유명하며, 대관료부터 꽃 장식까지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박지현의 결혼식에 쓰인 꽃 장식의 경우 2000만원이 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박지현은 2020년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출연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day지현'을 운영 중이다.

사진= 박지현, 온라인 커뮤니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