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38
연예

'삼남매' 왕빛나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하남과 사랑, 이유진 고마웠다"

기사입력 2023.03.20 14:5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왕빛나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왕빛나는 지난 19일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카페 사장 겸 패션 콘텐츠 제작자 장현정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왕빛나는 소속사 이엘파크를 통해 “종영이라니 믿기지 않습니다. 현정 역할에 캐스팅되고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1년 동안 작품 준비하고 촬영하고 하면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좋은 선배 배우님들을 비롯하여 동료 배우님들, 후배 배우님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너무 행복해서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대 배우였던 이유진씨 덕분에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하남과의 사랑을 다룬 배역을 또 할 수 있을지,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현정 건우 커플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삼남매가 용감하게’ 끝까지 시청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애정 어린 소회를 밝혔다.

그동안 ‘삼남매를 용감하게’ 촬영을 하며 동고동락한 동료 선후배 배우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더불어 본방 사수를 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왕빛나.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현정을 통해 주체적인 막의 매력을 선보였는가 하면 건우와 연상연하 로맨스로 설렘을 선사하며 공감과 감동을 안겼다.

왕빛나는 매 작품마다 철저한 준비성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신뢰에 보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다음 작품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는 가운데 왕빛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이엘파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